[제228호 11/10] 마스터테크,(주)부림테크 건축자재 전시장 오픈

B2B에 이어 B2C에 대한 마케팅 강화 및 서비스 확대 경영 ‘선포’

마스터테크/(주)부림테크(방호근 대표이사)가 폴딩도어, 자동문, 중문, 현관문, 우편함, 난간대 등의 생산품목에 대한 건축자재 전시장을 오픈했다.
이 회사는 지난 달 19일,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경복대로 51번길에 마련한 건축자재 전시장 오픈식을 거행하고, B2B에 이어 B2C에 대한 마케팅 강화 및 서비스 확대 경영을 선언했다. 전체 면적 1,000여평의 전시장은 600여평의 전시공간과 창고, 주차장 및 부대시설로 꾸며져 오고가는 업계 관계자 및 일반 고객 상담을 활발히 펼칠 방침이다.

최근 출시한 원슬라이딩 자동문 등 전시장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제품 구비
특히 전시장에는 제작 및 시공성이 우수한 ‘마스터 폴딩’ 전 모델과 작년 자체 R&D 연구센터가 전략상품으로 출시해 활발하게 공급되고 있는 자동문 및 실내용 3연동 자동중문, 그리고 전원주택 일반주택, 아파트 등에 판매되고 있는 우편함 및 택배보관함 전제품이 전시되었다. 고효율 제품으로 각광받는 현관문과 고급형 유리 난간대, 매트도 전시되었다. 최근 출시한 원슬라이딩 자동문 신제품도 구비하여 전시장 방문고객에 대한 활발한 주문상담이 기대된다.
방호근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주)부림테크는 30여년의 다양한 제품의 제조 경험과 숙련된 장인정신,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금속분야에서 확고한 기술 기반과 지속적인 연구개발, 품질개선을 통해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는 기업”이라고 소개하면서 “1988년 4월에 설립하여 철, 황동(신주), 동, 스테인리스, 알루미늄 등 여러 금속재료를 이용한 도어 핸들, 도어 하드웨어 개발했으며 우편함, 가구 하드웨어, 폴딩도어, 자동문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온데 이어, 이번 전시장 오픈을 계기로 업계에서부터 일반 소비자에 이르는 마케팅 강화와 서비스 확대 경영을 더욱 강력하게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오랜 하드웨어 제작 노하우로 대응력 풍부, 최고의 품질로 소비자 만족에 앞장
방호근 대표이사는 오래 전부터 “주거 환경의 변화에 따른 창호재 및 건축전반에 관한 제품들을 일괄 생산하는 것이 마스터테크의 궁극적인 목표”라고 향후 비전에 대해 말하면서 자체 기술지원센터(R&D센터)를 통한 끊임없는 기술 및 제품개발을 추구해 왔다. 올해 만해도 국내의 각종 전시회와 북경, 상해, 광저우 등 해외전시회에 꾸준히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최근에는 중국내 자체 공장에서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개최되는 북경전시회에 출전하는 등 꾸준히 제품과 기술을 국내외 시장에 알리고 있다.
1988년 설립 이후 30여년 동안 제품개발에 주력해 온 저력을 인정받아 남양주 100대 기업 선정과 각종 특허 및 독자적인 제품 개발, 최근의 이노비즈와 벤처기업 인증 획득에 이르는 가시적인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현재 붙박이장 레일 하드웨어를 필두로 우편함, 무인택배함, 폴딩도어, 자동문, 3연동 자동문등의 주력품목을 생산하는 이 회사는 특히 계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폴딩도어의 제품 품질력 강화에 역점을 기울이고 있다. 방호근 대표이사는 “단열성능 등이 함유된 최고의 폴딩도어를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배송 및 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 마스터테크/(주)부림테크 문의전화 : 1800-6277 
전시장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경복대로 512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