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5호 9/25] 남선알미늄, 기업 공식 블로그 오픈, 고객과의 소통 확대

기업 브랜드 이미지 제공 및 고객과의 접점 형성

㈜남선알미늄이 고객과의 소통 확대를 위해 기업 공식 블로그를 오픈했다. 이 블로그는 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며, 이를통해 기업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고객과의 접점을 형성하여 고객만족 강화에 힘쓸 방침이다.

각 카테고리의 구성을 살펴보면, 첫번째로 최신 뉴스 및 공지 사항 안내와 회사 역사, 생산공장 소개 등 남선알미늄 내·외부의 다양한 소식 전달을 통한 홍보에 힘쓴다. 두 번째는 창호 등 남선알미늄 제품 소개 및 창호 관련 상식을 공유하고, 세 번째로 TV광고, 신문, 잡지 등 미디어에 소개된 소식을 전달한다. 네 번째로는 라이프, 인테리어트렌드 정보, 상식 및 생활 정보를 제공하고, 다섯째로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친밀도 향상 및 다양한 경품 행사 진행으로 구성한다.
회사 관계자는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창호 관련 기술 등의 내용을 일반 대중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정리하여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블로그 관리 전담 인원을 배치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또한 동시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1:1 채팅 상담을 진행한다.

남선알미늄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SNS 관련 미디어 홍보를 늘려나갈 계획이며, 다양한 홍보 아이템을 발굴하여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기대된다.

*남선알미늄 기업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sm_nam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