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3호 8/25] 선창ITS(주) Legno목재방화문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수상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기능과 성능이 더욱 강화된 기능성 제품

선창ITS(주) (대표이사 박재신, http://www.sunchangits.com )의 Legno목재방화문이 2018년 상반기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주관 한국일보)을 수상했다.
Legno목재방화문은 2007년 특허 받은 기존 목재방화문에 이어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기능과 성능이 더욱 강화된 기능성 제품이다.
Legno목재방화문은 내화성, 차열성, 기밀성, 단열성, 결로성, 방음성능에 있어 국내와 해외에서 관련 소방법규는 물론 에너지저감 등 강화된 법규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방화성능은 30분 60분 90분 등급으로 성능별로 운영한다.
Legno목재방화문은 생명과 안전을 위한 최고의 단일복합성능 갑종 목재방화문이다. 목재방화문은 일반적인 철재방화문과 달리 표면에 목재를 자유롭게 이용해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 실내도어 디자인과 매칭하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목재의 따뜻한 느낌으로 갑종방화문이 필요한 모든 실내공간에 사용이 가능하며 실내 대피공간과 호텔객실문 등 방화성능과 방음성능이 요구되는 고급 상업공간에 적용이 가능하다.
선창ITS(주)는 모기업인 선창산업(주)로부터 2003년 창사(분사)했으며 선퍼니처 및 선우드가구의 기업 브랜드파워를 바탕으로 한 목재관련업종의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국내 외 건설사의 베스트 파트너로서 아파트와 호텔 등에 도어, 일반 수납가구, 주방가구, 인테리어 내장공사에 대한 기획, 디자인, 생산, 시공 등 인테리어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