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7호 3/25] 이건(EAGON)_우아하고 실용적인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 제안
-얇은 프레임으로 공간 연출의 완성도 높여주는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 ‘ESS 250 LS’
봄이 되면서 새로운 분위기로 집안 꾸미기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프리미엄 건축자재 기업 이건(EAGON)은 2024년 트렌드로 “우아하고 단정한 미관은 유지하면서 사용자의 공간에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해 줄 수 있는 ‘조용한 력셔리(Quiet Luxury)’를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시스템창호 기업 이건창호의 패시브 시리즈는 뛰어난 성능과 안정적인 알루미늄 프레임의 구조적 안정성을 기반으로 외부 시야를 확보하는 것은 물론 내부 공간 연출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이건창호의 다양한 창호 제품군 중 대표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 라인업인 패시브시리즈 ‘ESS 250 LS’는 프리미엄 창호에 대한 고객의 높은 니즈에 발맞춰 단열 성능과 지구 온난화로 인하여 더욱 거세지는 자연재해에도 안정성을 모두 갖춘 고성능 디자인 창호다.
알루미늄 시스템창의 장점인 안정된 구조성능과 기밀성능을 바탕으로 단열성능은 획기적으로 높이고, 안정적인 성능을 바탕으로 편안한 실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ESS 250 LS’는 고정창의 프레임을 줄이기 위해 창짝 프레임을 창틀과 결합한 ‘픽스프레임(Fix-Frame) 일체형 설계’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자사 기존 제품 대비 프레임 폭을 50% 이상 축소시켜 실내에서 더 넓고 시원한 풍경을 조망할 수 있다.
‘ESS 250 LS’는 나인원한남 등의 국내 대표 하이엔드 주택에도 시공된 이건창호의 베스트셀링 제품이다. 차별화된 구조 성능과 소재로 강풍과 폭염이 수반되는 혹독한 기후현상에도 프레임의 휨이나 변형이 없는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호텔과 리조트, 타운하우스 및 고급빌라, 초고층 건물 등 프리미엄 건축 시장에서 특히 수요가 높다.
이건(EAGON) 관계자는 “이건산업, 이건창호를 필두로 국내 프리미엄 건축문화를 선도해 온 프리미엄 건축자재 기업이라는 자부심 만큼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 뿐만 아니라 이건의 브랜드를 경험하는 모든 과정에서 차별화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