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8호 6/10] CJ WINDOW KOREA_수평밀착창호시스템 ‘타이튼4’ 고객 초청 행사 개최
-MBC건축박람회에서 건축주, 설계사, 건축 관계자 등에게 호평
수평밀착 창호시스템 ‘타이튼4(TITEN4)’를 개발한 CJ WINDOW KOREA가 지난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하여 고객 초청 행사를 가졌다.
CJ WINDOW KOREA는 그동안 타이튼4를 시공해 왔거나 시공할 예정인 건축 관계자 및 건축주, 설계사 등을 초청, 단창으로서 에너지효율성능이 탁월한 타이튼4에 대해 적극 홍보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이를 위해 전시장 홍보부스에 타이튼4 입면분할과 일반 대형창 두 가지 실물 모델을 전시하여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고, 그동안 적용해온 사례(상담) 등을 나누며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건축전시회에 출품한 것을 기념하며 그동안 저희 제품을 접한 업계 관계자와 소비자(건축주)를 초청하여 시공 후에도 긴밀한 관계형성을 통해 고객과의 친밀도 형성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타이튼4는 지난 상반기에 광주경향하우징페어와 제주경향하우징페어, 대전경향하우징페어에도 참가해 참관객의 관심을 집중시켰으며, 특히 광주와 대전에서는 모듈러 주택 ‘코스모스’의 창문 사이즈 3,000×7,000mm에 적용해 눈길을 끌었다. 초대형 모듈러 주택 1, 2층 입면에 꽉 채워져 웅장함도 나타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전원주택과 신축 오피스텔, 구축 리모델링, 타이니하우스와 같은 소형과 중·대형주택에 광범위하게 적용돼 온 타이튼4가 건축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모듈러주택에도 적용돼 건축주, 건축 관계 전문가와 일반 고객의 관심이 집중되었다”며 “설계사, 시공사, 건축주를 대상으로 SNS와 창호전문지 등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상의 제품판촉과 시공을 시작한 이후 창호시공 단종업체나 공업사 및 시공업체(자)의 문의가 연쇄적으로 이어졌고, 특히 주위의 소개나 소문을 듣고 건축주가 직접 문의하여 시공된 현장이 많아졌다”고 전했다. 특히 최근 이슈점인 단창이면서 에너지효율등급이 우수한 설계특성을 잘 적용한 짜임새 있는 제품 사양을 갖췄다는 점이 타이튼4의 차별점으로 부각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CJ WINDOW KOREA 문의 : 031-357-6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