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8호 5/10] 용아트, 스리에칭, 데코스타, 보석, 단조, 인쇄유리 생산
3연동 중문 제작, 다양한 중문용 유리 제품 눈길
경기도 하남시에 있는 용아트(대표이사 성화용)는 3연동 중문 제작을 비롯해 다양한 중문용 유리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용아트는 지난 2002년부터 스리에칭유리를 전문적으로 생산해오다 2013년 인포지씨(대표이사 백윤호)로부터 크리스털 에칭 V커팅 필름인 데코스타 생산 전용기계를 설치하고 본격 생산에 나섰다. 데코스타는 현재 중문용 시장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데코스타는 투명하고, 미세복제 기술이 적용된 PET 필름을 사용하여 판유리에 입체감과 V커팅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이 제품은 자외선에 강하고, 내구성이 우수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빛의 반사 각도에 따라 변화하여 독특한 색상으로 표현되어 복층유리 내에 격자 대체 제품으로 사용되고, 중문, 연동도어의 인기 속에 다양한 인테리어 효과로 품격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다. 판유리 및 창호에 크리스털 격자무늬로 한층 세련된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과 인테리어 효과로 기존의 다양한 유리 장식자재를 제치고 시장에서 인기상품으로 급부중이다.
또한, 이 회사는 서울과 인접한 지리적 입지를 활용한 홍보 및 영업 강화에 나섰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에 위치해 올림픽대로와 서울 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서울, 춘천 고속도로에 인접, 서울, 경기 남, 북부를 비롯한 수도권과 충청도로 신속한 공급이 가능하다는 지리적인 장점이 우수하다.
용아트는 스리에칭유리, 데코스타, 보석유리, 단조, 인쇄유리 등 인테리어 유리 전문 생산업체로 고품질의 제품을 보다 빠르게 공급해 나갈 방침이다. 전화 : 031-796-3958 www.glas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