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 제144호] (주)대명유리, 무동&무납 친환경 거울 ‘MILUX 3G’ 공급
거울 후면 특수 페인트 코팅, 우수한 내구성, 장기보관 및 부식방지 TUV CASS 테스트 550시간 통과 공인 품질 시험성적서 보유
경기도 포천시에 있는 수입 판유리, 거울 전문 공급업체인 (주)대명유리(대표이사 최재우)가 신제품으로 친환경 거울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대명유리에서 공급하는 친환경 거울은 자체 브랜드 ‘MILUX(미럭스) 3G’로 거울 후면에 특수 페인트 코팅으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습기에 강해 장기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무동, 무납 은거울로 0% 포름알데히드의 높은 저항력을 갖추고, TUV CASS 테스트 550시간을 통과한 공인 품질 시험 성적서를 보유한 제품이다.
이 회사 최재우 대표이사는 “현재 유통되고 있는 은거울 대비 3~5년 길게 부식방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무동, 무납의 친환경성까지 갖춰 격조 높은 욕실용 거울로 최적의 제품”이라고 전했다.
대명유리는 친환경 은거울과 진공 거울, 다양한 색상의 칼라 거울을 두께는 3, 5mm, 최대 사이즈 1,800, 2,100, 2,400×3,000mm 등 다양한 규격의 제품을 중국에서 수입하여 공급하고 있다.
특히, 거울 생산에 필요한 원료부터 생산과정,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확인하고 공인 시험성적서와 지속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고품질의 친환경 거울 공급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대명유리는 앞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한다는 슬로건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전화 : (031)533-2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