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4호 2/10] KM Total Interior < 복층유리+블라인드가 하나로
10년 무상 AS, 우수한 방음 및 차양, 단열 효과 주목
KM Total Interior(대표 민종필)가 복층유리 안에 블라인드를 삽입한 제품을 공급한다. 브랜드 ‘페어블라인드’로 복층유리 중간 공기층에 블라인드가 내장되어 일사조절 및 단열 효과가 우수하고, 기존 창호대비 높은 에너지효율을 기대할 수 있다. 또 최근 법제화 움직임이 있는 SHGC(태양열취득계수)의 성능 개선 및 외부 소음을 저감시키는 친환경 제품으로 관심이 모아진다. 기존 창호대비 커튼과 박스 등 인테리어 추가 비용이 들지 않으며, 계절마다 커튼을 교체할 필요가 없고, 먼지로부터 건강 및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도 가능하다.
그동안 고가의 전동식 블라인드 내장형 제품의 단점을 개선해 초강력 자석을 이용, 블라인드를 lifting시키거나, Tilting을 수동 레버로 작동해 고장 율을 최소화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설치 후 10년 내에 제품 하자로 인한 내장 블라인드에 문제 발생 또는, 창호 내부에 이슬 맺힘 현상이 발생할 경우 전액 무상으로 교체한다고 밝혔다.
페어블라인드는 주택 창호와 관공서, 사무실, 오피스텔, 호텔 및 콘도, 병원, 욕실 등에 적용할 수 있다.
이 회사 민종필 대표는 “페어블라인드는 실내 에너지 절감 효과와 빛 투과율 및 실내 조도 차이를 줄일 수 있고 외부 빛에 의한 눈부심 방지도 가능하다”며 “태양열 에너지의 열과 빛에 대한 차단 효과로 실내 환경을 최적으로 연출할 수 있고 외부 소음과 보온 효과도 우수하다”고 전했다. 또 8가지 다양한 칼라로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하고, 다양한 공간과 제품에 결합하여 활용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KM Total Interior는 앞으로 국내 생산시스템에 의한 안정적인 납품과 철저한 품질 및 사후관리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 회사는 오는 2월 20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코리아빌드(구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 http://www.glassjournal.co.kr
* KM Total Interior 문의 전화 : 031-437-8300 / http://www.km-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