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8호 11/10] 토도크리스탈코리아, 호텔쇼에 무빙 글라스 월 패녈 출전
건축외관과 개방감 중시하는 호텔 건축에 인기 ‘관심 폭발’
스페인 소재 글라스 글레이징 시스템(Glass glazing system)인 무빙 글라스월 패널(Moving glass wall panel)과 전동 펜스월(Automatic fence wall)을 국내 시장에 소개하고 있는 토도크리스탈코리아(대표이사 임종민)가 호텔 전문 박람회인 2018 호텔쇼에 참가해 건축외관과 개방감을 중시하는 호텔 및 건축관계자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달 10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이 전시회는 숙박 등 호텔 관련 용품 및 식품, 카페,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과 건축 관련 업체가 대거 참여해 대규모 행사로 진행되었다. 토도크리스탈코리아는 개방감과 사용 편리성을 극대화한 글라스 글레이징 시스템 및 무빙 글라스 월 패널에 대한 대규모 상담을 펼쳤다.
토도크리스탈 임종민 대표는 특히 “유럽에서 인정받은 토도크리스탈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전동 유리벽 펜스월은 원하는 만큼 전동으로 올렸다 내렸다가 가능한 신개념 유리벽으로 매장 입면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하고 싶은 카페 등 관계자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무빙 글라스월 패널은 뛰어난 개방감으로 확트인 입면을 중시하는 호텔 및 건축관계자의 상담이 계속되었다.
토도크리스탈은 이들 제품외에 전동으로 움직이는 (전동)방충망 및 스크린과 최근 인기세를 얻고 있는 주름방충망을 함께 출시해 인기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