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3호 8/25] 판유리 CNC 특수 면취 가공분야 선도적 입지 구축 – 동성P&G
각종 따내기와 이형유리, 고 난이도 홀 작업 및 글씨 정밀 가공
경기도 남양주시에 있는 동성P&G(대표 조승연)는 국내 판유리 CNC 특수 면취 가공분야에 선도적 입지를 구축한 회사다.
지난 20여 년간 판유리 CNC 가공설비를 다수 증설 가동하며,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확보했다. 최근에는 이탈리아 인터막에서 공급하는 최신형 판유리 CNC 자동 면취기를 설치했다. 이 설비는 다양한 툴의 교체로 판유리 각면 및 Q면, V커팅, 베벨면, 원형 및 변형, 천공, 홈파기 등 각종 특수 따내기 가공이 가능하다.
특수 면취 가공 설비로는 최신형으로 이형유리와 커팅면의 주변 연마, 글씨 및 고난이도의 홀 가공 시에 최적의 성능을 자랑한다. 3D컴퓨터 프로그램에 의한 원격제어로 최대 사이즈 2,500X5,000mm이며, 글씨 가공은 판유리 표면에서 0.2mm 깊이로 최소 15mm까지 가능하다.
동성P&G는 가공 설비 증설로 CNC 특수 면취 전문 회사로의 입지를 확고히 하며,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특수유리 정밀가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 회사는 조승연 대표는 “판유리 CNC 특수 면취 가공 분야의 선도적 입지를 구축했다”며 “차별화된 최신형 설비와 정밀 가공 기술력을 통해 특수 가공유리 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동성P&G 문의 전화 : 031-575-1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