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9호 6/25] (주)중동유리 “36년 집약된 노하우로 고품질 친환경 거울 공급에 나선다”

거울 후면 특수 도료 에지코팅과 안전필름 부착, 하자 발생 줄이고 안전성 높여


경기도 포천시 화현면에 있는 (주)중동유리(대표이사 최종국)가 친환경 및 고품질과 안정성을 동시에 확보한 거울 공급에 나섰다. 

무동, 무납의 친환경 은거울로 후면에 특수 페인트 코팅으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습기에 강해 장기보관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친환경 거울 후면 에지부위에 특수 도료를 적용한 에지코팅과 전용 건조로를 통해 우수한 광택도와 부식방지 기능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후면 필름 부착으로 거울의 안전성도 확보했다. 중동유리는 현재 유통되고 있는 거울 대비 3~5년 길게 부식방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회사는 거울 가공 분야에 있어 수많은 경험과 집약된 노하우를 가진 전문 회사로 알려져 있다. 

중동유리는 지난 1982년부터 유리업종과 인연을 맺고, 거울의 고품질 가공과 안전성, 부식방지를 비롯한 품질향상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지난 36년의 노하우와 경험을 통해 하자를 최소화한 고품질의 친환경 거울을 공급하고 있다“며 “거울 생산에 필요한 원료부터 생산과정과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확인하고 공인 시험성적서와 지속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고품질의 거울 공급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중동유리는 면적 3,300㎡ 건물 1,320㎡ 규모의 공장에서 자동 재단기와 양각면기, 수직 각면기, 면취기, 거울 후면 에지코팅 건조로, 안전필름 부착용 라미네이팅, V-커팅기 등 가공설비를 보유하고 있다. www.glassjournal.co.kr

*(주)중동유리 문의 전화 : (031)533-6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