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0호 4/10] (주)KGT, 해외 유명 메이커 판유리 직수입, 유통

판유리 운반용기 L자 및 A자형 공급

 
 (주)KGT(대표이사 김영신)는 지난 20여 년간 가디안과 아사히글라스, 대만글라스 등 해외 유명 메이커의 판유리 제품을 수입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건축용 유리는 투명과 그린부터 블루, 브론즈, 반사, 망입유리 등 다양한 품목을 유통하고 있으며, 가디안 무동거울과 CFG KS 은경, 흑경, 브론즈경, 무늬유리 등도 신속한 공급태세를 갖추었다. 
 또한, 가디안 소프트 로이유리와 SYP와 산동, CFG 로이유리 등도 공급 중이다. 특히, 10년 전부터 복층유리 가공에서 에지면 제거가 필요 없이 가공성 편리한 가디안의 소프트 로이유리 ‘N70’을 국내에 최초로 공급하며 ‘No Edge’ 소프트 로이유리 시장을 만드는데 기여했다.KGT 관계자는 가디안 소프트 로이유리 N70은 No Edge 가공제품으로 강화, 곡면 강화, 접합 가공이 가능하며 강화 전후 색상 차이가 없는 것이 장점이라며, 지난 10년 간 검증된 제품으로 가공성이 우수하고, 장기보관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회사는 판유리 운반용기를 제작, 공급 중이다. 판유리 운반용기는 L자형 프레임과 A자 수레 대차 형으로 국산 철재와 CO2 특수용접으로 내구성이 강하고, 다양한 사이즈와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www.glassjournal.co.kr

*(주)KGT 문의전화 : 051-441-6280